한국사능력시험 50회 정답표 답안 공개
10. 24일 오늘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10시~11시 40분 까지 치러졌습니다. 이미 가답안을 보신분들도 계실텐데요. 한국사능력 검정시험 정답은 국사편찬위원회 홈페이지에 오후 3시에 정답이 공개됩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결과발표는 11. 6일 오전 10시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하고 인증서는 홈페이지와 정부24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발급하든 인증카드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취업이 힘든 만큼 스펙을 하나라도 더 쌓아놓는게 아무래도 다른 사람보다 더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올해 대기업에서는 신입사원 모집을 어느정도 일정한 수준을 유지했지만, 중소기업은 취업절벽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기업이 탄탄한 자금능력이 있어야 이런 시기에도 버티나 봅니다. 아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답안입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50회 기본 정답표 답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50회 심화 정답표 답안
답안지 작성시 유의사항
답안지는 컴퓨터용 사인펜만을 사용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그외의 펜을 사용하는 경우 응시자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이미지 스캐너를 이용하여 채점하므로, 컴퓨터용 사인펜 이외 연필, 샤프 등을 사용 하거나, 특히, 펜의 종류와 상관없이 답안을 예비 표기하였을 경우 중복 답안 등으로 채점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안지는 컴퓨터로 처리되므로 구기거나 이물질로 더럽혀서는 안 됩니다.
답안지에는 예비 표기를 포함해 다른 어떠한 형태의 표시도 하여서는 안 됩니다. 시험 중 답안지를 교체한 경우 인적사항 등 답안지 기재사항을 모두 기재하여야 합니다.
※ 교체 전 답안지는 감독관에게 제출하며 답안지 교체에 따른 추가시간은 없으며, 한번 표기한 답을 수정할 경우에는 수정테이프를 사용하여 완전히 지운 후 수정하여야 합니다.
※ 수정테이프가 떨어지는 등 바르지 못한 수정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한 문항에 답을 2개이상 표기하거나 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표기를 하여 오류로 판독된 경우는 해당문항을 “오답”처리함
기타 답안 작성 및 표기의 잘못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이 감수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한국사 능력시험은 말 그대로 자격증 시험이므로 시간이 촉박할 때는 기출문제를 보고 난 뒤에 기본서를 보아야 중요하지 않은 부분을 체크하여 넘어갈 수 있고 중요한 부분에 시간을 더 쏟을 수 있습니다. 시험보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지금까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50회 정답표 답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것이므로 그냥 확인하시면 됩니다.
댓글